학생가치중심교육을 통해 혁신적사회가치를 창출하는 지식공동체
첨단 기술의 발전과 사회 변동 속에서 미디어 또한 큰 변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우리는 사람과 사회, 학문적 가치를 실현하는 소통의 힘을 믿습니다.
사회와 문화를 잇다사회현상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문화의 창조는 15초의 짧은 광고 속에서 발아합니다. 소비자의 요구와 기업이 추구하는 목표의 간극을 통찰하고 광고를 통해 사회의 안과 밖 등 제반의 영역을 가로지르며 넓고, 깊게 사유하여 사회의 흐름을 포착해내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을 잇다커뮤니케이션은 사람을 이해하는 일로써, 개인과 조직, 미디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회에서 일어나는 커뮤니케이션을 연구·분석함으로써 사회적, 역사적 가치와 함의를 고찰하는 것은 미디어 문화 발전은 물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참된 학문으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광고홍보학과 대학원 과정에서는 전통적인 미디어와 뉴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광고·홍보 선진이론과 전문교육을 통해 21세기 커뮤니케이션의 학술적, 실무적 교양을 갖출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우리 광고홍보학과는 새로운 사회현상을 분석하고, 심도있는 연구를 통해 창의적이고 가치 있는 교육과 연구자의 역할을 이어나갈 것입니다.